부동산에 대한 얘기는 너무도 많습니다.
주식 외에도 영혼을 끌어모아 부동산을 매입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습니다.
어찌보면 부동산은 의식주 의 한 부분으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라 그럴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부동산 전문 포탈 사이트 등을 이요하면 전국의 매물과 시세, 부동산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고 부동산을 위한 계산기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거라 봅니다.
부동산을 전문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매물 정보는 실시간 입니다.
부동산 뱅크 정보는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대표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는 매물, 아파트, 시세정보, 뉴스 등을 제공하고, 아파트의 미래시세을 예측한 정보를 서비스 하기도 합니다.
부동산 시세를 보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또는 앱을 설치하면 됩니다
[ 홈페이지 바로가기 ]
[ 안드로이드 앱 바로가기 ]
홈페이지는 깔끔합니다.
이런저런 정보를 지도로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보입니다.
아마, 다른 서비스들도 지도서비스는 하고 있을 것이란 생각입니다만, 부동산의 기본은 지도라고 들어 본 적이 있습니다.
상단메뉴의 시세 버튼을 클릭하면 부동산 시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플래시 플레이어 를 사용하고 있는 부분이 조금 아쉽긴 합니다.
크롬브라우저를 사용한다면 네이버의 웨일브라우저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면 되지만 아마도 많은 사용자들은 크롬브라우저에서 벗어나지는 못할 것입니다.
시세 메뉴를 아마 많이 보게 될 화면으로 보입니다.
부동산 뱅크 의 시세 메뉴를 보면 현재시세, 과거시세, 미래 예측 등을 볼 수 있습니다.
그 외에도 많은 부분들이 있으며, 부동산계산기로 취득세, 양도세, 재산세, 수익률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.
부동산뱅크 실거래가, 공시가격 을 조회하는 경우는 국토교통부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부동산 뱅크 공인중개사 사무소 를 위한 서비스가 있습니다.
중고거래사이트처럼 삽니다, 팝니다 메뉴를 이용하여 자신이 원하는 지역의 매물이 있다면, 공인중개사 분들 또는 매입을 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직접 연락을 취하여 매물을 사고 팔 수도 있습니다.
신기한 것은 부동산뱅크 중개업소관리자 를 통해 부동산뱅크 내에서 광고를 할 수 있으며, 중계회원존 에서 이를 확인 할 수 있다.
자체적은 뉴스와 시세정보 뿐만 아니라. 자신이 원하는 지역의 중개업소를 빠르게 찾을 수 있기도 합니다.
그외 매물정보, 시세정보 등은 각 메뉴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부동산 뱅크 거래포인트 에서는 전국의 소식을 뉴스형식으로 꾸미고, 소식을 보여줍니다.
주로 거래동향에 관한 소식이 많이 올라오고 있어, 부동산을 공부하는 입장에서는 꽤 유익한 메뉴로 보입니다.
메뉴의 가장 마지막에 위치한 더보기 는 실제로 부동산 투자를 하고자 하는 사람이 있다면 괜찮아 보입니다.
( 저도 한번쯤 참여해 보고 싶어지는 군요. )
투자클럽은 개인적으로 관심이 많이 갑니다.
직접 현장방문을 했다니 일단 믿어보는 걸로.
부동산은 발로 뛰는 거라도 들었는데, 뭐 제대로 공부한 적이 없어서 ㅋ
부동산을 깨알같이 공부는 하고 있다보니 여기까지 오게 되었네요.
체계적으로 공부해 보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.
댓글